Not known Details About 토스인슈어런스

무작정 많은 보험을 판매하면 단기 성과가 오를지 몰라도, 토스라는 브랜드를 믿고 상담을 청한 고객의 신뢰는 무너질 수 있으니까요.

정경화 토스팀이 품고 있는 수많은 이야기를 더 많은 분들께 알리는 일을 합니다.

새로 가입을 할지 아니면 기존 가입해두고 있는거에 돈을 추가로 내서 보장내역을 늘릴지~ 이 과정에서 엄청 고민했다.

토스 인슈어런스의 목표도 타 보험업과는 매우 남달랐는데 이건 나중에 다시 글을 쓰기로 하고..

내 보험가입 된 내용을 한장짜리 이미지로 보기 좋게 정리해서 보내주신다.

즉, 기존 보험사처럼 설계사가 가입 건당 수수료를 가져가는 구조로, 많은 상품을 판매할수록 수입에 유리하다.

다행히 난 통화할 때 제안서를 출력해서 보면서 내용을 들어서 아..... 이거 말씀하시는거구나.... 하면서 들었다.

물론 나야 성격상 전화통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걸 어려워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보험 관련해서는 내가 잘 모르는 상태에서 질문을 하다보니 통화도 길어지고 지루하고..... 뭐.... 암튼 난 그랬다.

따라서 관련 토스인슈어런스 허가를 받지 않은 보험대리점은 보험회사와 구분된다. 즉, 보험대리점은 상호 또는 명칭 중에 보험회사임을 표시하는 글자를 포함해서는 안 된다.

그간 기존 보험시장의 구조를 지적하며 줄곧 정규직 설계사를 채용해오던 토스인슈어런스는 왜 갑자기 노선을 바꾼 것일까. 그리고 비대면에서 대면 중심으로 서비스를 바꾼 이유는 무엇일까.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토스인슈어런스는 판매 실적에 연동해 인센티브를 받는 위촉직이 아닌 정규직 연봉제로 보험분석 매니저를 채용해 왔다.

prologue blog site 끼링 ❤️ 방방 맛있는거 먹고 살거야 방방곡곡 여행 끼링이의 하루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